조용한 Story

<구미 금오산 맛집> 일본 가정식 "키햐아" 신세계입니다~♡ 본문

음식 story

<구미 금오산 맛집> 일본 가정식 "키햐아" 신세계입니다~♡

이쁜민쓰 2017. 9. 27. 13:52
반응형

친한 언니가 월요일에 시간을 비워두라는 전화가 왔습니다. 왜~~ 뭐때문인지 알아야 시간을 빼지요~~ 하고 물었더니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고~" 바로 "콜!" 비록 다이어트 중이기는 하지만 맛있는거 먹으러가자는 말에 뭐에 홀리기라도 한듯 대답을 했네요. ㅋ월요일이 되고 언니가 데리러 와서 맛집을 찾아 나섰습니다. 언니가 데리고 가려고 한 맛집은 금오산 근처에 있는 일본 가정식 식당 "키햐아" 였습니다.

금오산 올라가다보면 길가에 있어서 찾기는 쉽습니다. 주차도 도로가에 주차공간들이 있어서 자리가 있으면 주차하시면 되고 아니면 조금 올라가면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시고 조금 걸어오시면 됩니다. 사실 저는 한식스타일이라서 일본 가정식이라고해서 기대를 그리 많이 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맛집이라고 소문이 났으니 한번 가보자싶어 들어갔습니다.

11시부터 오픈이라 그런지 안에 저희말고 손님이 3테이블 정도 계셨습니다. 내부는 참 깔끔했습니다. 물이랑 수저, 젓가락은 셀프였습니다.^^;;  뭘 먹을까 고민고민하다가 저는 <김치 규동>을 시키고 언니는 <나가사키 우동>을 시키고 제가 연어를 좋아한다고 하니 <생연어샐러드>도 시켰습니다. 쫌 많이 시켰네요^^;;  기다리면서 사진도 찍고 이런저런 수다를 떨다보니 생연어 샐러드가 먼저 나왔습니다. 와~ 비쥬얼 장난 아닙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연어도 두껍고 샐러드도 싱싱해보이고. 얼른 한젓가락 집어서 입으로 직행~ 입안 가득 퍼지는 연어향과 양파의 알싸함과 샐러드의 싱싱함까지! 딱 제가 항상 먹고 싶었던 그 연어샐러드였습니다~~~

생연어샐러드가 나오고 잠시후 나가사키우동이랑 김치규동이 나왔습니다. 요거 역시 비쥬얼이 GOOD!! 김치규동은 김치와 고기가 듬뿍 들어가있고 김치도 참 맛있게 익은 김치를 사용했더라구요. 그래서 폭풍 흡입을 했답니다.

언니가 시킨 나가사키우동도 숙주가 위에 듬뿍 아주 듬뿍 올라가있고 칼칼한 국물이 해장?으로도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ㅋ 근데 전 면보다는 밥이라 우동보다는 규동이 ㅋㅋ

언니는 연어를 잘 안 먹고 거의 제가 다 먹다시피 하고 거기다 규동까지 먹으니 배가...다이어트는 개나 주라지;; 원래 다이어트는 내일부터라고 하지요.ㅋㅋㅋ 알고보니 오늘 언니 생일이여서 맛난거를 먹으러가자고 했던거더라구요. 그래서 케익도 사고 선물을 미쳐 준비하지 못해서 밥값 계산도 했답니다.

솔직히 일본가정식이라고해서 큰 기대는 안 했습니다. 그런데 내부 인테리어도 맘에 들고 또 음식도 맛있고~ 한참을 먹다보니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시더라구요. 자리가 없어서 밖에서 기다리시는 분들이 생기더라구요. 들어오시는 손님들이 남녀 구분없이 많이들 찾으시는거 같았습니다. 밥먹고 나가면 근처에 커피숍들도 많이 있고 소화도 시킬겸 걸을수 있는 산책로도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다음에 언니가 또다른 맛집을 데리고 간다고 하니 그때 또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의 하트를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