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 Story

스피닝릴<아부가르시아 프로맥스DS> 본문

낚시 story

스피닝릴<아부가르시아 프로맥스DS>

이쁜민쓰 2017. 7. 30. 12:07
반응형
반갑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저렴하면 실용적인 스피닝릴을 추천을 하려고 합니다. 그이름은 바로 아부 프로맥스DS ! 우선 사진 한장 보고 갈께요.

박스 사진이에요. 우선 제가 구매한 제품의 사양은 2000번 입니다. 제원표를 한번 확인 하고 갈께요. 다른 사향의 제원도 있으니 같이 필요하시다면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본 스풀과 보조 스풀 두가지 권사량도 잘 표시 되어 있습니다.

굉장히 제품의 대한 꼼꼼함이 묻어 나네요. 생각보다 아부가르시아 제품의 인상이 조금 좋아 졌다고 생각이 듭니다. 다음에 다른 제품도 한번 구매해서 확인을 해봐야 할거 같네요.

정말 가격대비 사향이 굉장히 좋아요. 우선 제일 눈에 들어온 부분은 무게 입니다. 2000번에 190g 저는 딱 이거다! 바로 결제 하였죠. 다른 사향도 어마 무시하죠? 뻥 드랙이라도 6.4kg라니 맘에 듭니다.

 

저는 제가 2000번을 산 이유는 바다에서 사용을 해보려고 합니다. 배스에 사용하는 릴은 따로 있고 고가라서 바닷물을 피하고 싶은 마음에 적당한걸 찾다보니 눈에 딱 들어왔죠. 위에 가격 나온거는 무시하시고 검색을 해보세요. 실제 가격보다 매우 저렴하게 판매 되고 있습니다.

실제 개봉기 입니다. 생각보다 외형도 깔끔하고 좋네요. 릴링도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구성품을 한번 확인하여 볼께요.

어라???? 스플이 한개 더 있네요? 제원표를 다시 확인하시면 알다시피 쉘로우 스플과 딥스플이 들어 있어요. 감탄사가 절로 나오네요. 그외 보증서와 릴보관 주머니 저렴한 가격에 이정도면 굉장히 좋은 구성입니다. 그리고 제가 저렴한 릴를 구매를 이전에도 해보았는데 아부가르시아의 제품이 좋더군요.

다른 회사 제품이 안좋다라는건 아니고요. 저한테는 잘 맞더라고요. 이렇게 개봉기를 보았습니다. 추가적으로 사용기는 다음에 바다 낚시 할때 올리겠습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무리 하고 읽어 주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