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 Story

수제 탕후루는 못 만든다! 우리 아이 간식으로 핫한 탕후루 본문

일상 story

수제 탕후루는 못 만든다! 우리 아이 간식으로 핫한 탕후루

이쁜민쓰 2023. 7. 1. 17:55
반응형

어느날 아들이 말합니다.

"엄마! 우리 탕후루 만들어 먹자!!"

얘가 지금 무슨 헛소리를 하는건지.....

예전부터 아들이 탕후루 먹고싶다고 하다가 친정언니네 아파트 행사에서 

탕후루를 팔고 있길래 한번 사 먹여봤는데 

그때는 딸기 탕후루를 먹었는데 진짜 이빨 깨질거 같아보였거든요. 

그래서 그뒤로는 탕후루 먹고싶다는 말을 안 할줄 알았는데....

만들어 줄 자신은 없고 또 폭풍 검색을 해보는 애미입니다. 

우선 지카의 도움을 받아 보기로 하고 검색!!!

가까운 동네는 아니지만 얼마전 탕후루 가게가 생겼다는 글이 눈에 똭!!!

신랑 쉬는 날이라 바로 날라갔지요.ㅋㅋ

【달콤왕가 탕후루】

가게가 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작아서 조금 당황스러웠습니다. 

그래도 탕후루만 맛있으면 됐지 뭐 ㅋㅋ

가게 안에는 다양한 종류의 간식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아들 데리고 왔었으면 돈 억수로 깨졌을지도;;

탕후루 말고 뭘 더 사고싶었는데 뭐가 뭔지도 모르겠고;;

비싼데 사갔다가 안 먹으면 돈만 아깝고 ㅋㅋ

그냥 원래 목적대로 탕후루를 구경해보기로!!!

진열장 안에 탕후루의 종류가 그리 많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만들어진 탕후루 양도 많지 않았는데 판매양에 따라 그때그때 채워넣는거 같았습니다. 

아들이 꼭 사오라고 했던 블랙사파이어 탕후루 찾았다!!!!!

오늘 왠지 아들이 친구를 집으로 데리고 올거같은 예감에!!!

블랙사파이어2, 딸기1, 애플포도1 을 주문했습니다. 

은박 아이스포장봉투에 작은 아이스팩을 넣어서 녹지 않게 포장을 해주십니다. 

이제 임무 완료!! 집으로 가자....날씨 너무 덥다....

아들이랑 아들 친구에게 힘들게? 사온 탕후루를 간식으로 꺼내 주었습니다. 

반응은????? 엄마, 아빠 최고랍니다...... 역시 돈이면 다 되는 이 지지한 세상!!!!!

우선 가장 먹고 싶어하던 블랙사파이어 탕후루!!!

 사진 찍어야해서 한입 묵은걸 잠시만....ㅋㅋㅋㅋ

옆에서 먹고 있는데 진짜 ASMR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두녀석 다 막대 하나를 아주 순식간에 흔적도 없이 먹더라구요. 

다음은 딸기!!!

딸기 크기는 작지만 이것도 애들 표현으론 존맛이라며 ㅋㅋㅋ

애플포도는 사진을 못 찍었네요.

두 아들들의 원픽은!!!!

《블랙사파이어 탕후루》 가 제일 맛있다고 하네요. 

너무 맛있다며 다음에 또 사달라고 하는 아주 효자녀석

구미에서 탕후루가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산동에 있는 

달콤왕가 탕후루로 GOGOGO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