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 Story

우리 아이와 이색 데이트! 실내 낚시터 <구미- 손맛의 힘, 대물 낚시터> 본문

일상 story

우리 아이와 이색 데이트! 실내 낚시터 <구미- 손맛의 힘, 대물 낚시터>

이쁜민쓰 2023. 7. 16. 16:07
반응형

저희집은 낚시를 참 좋아하는 엄마, 아빠와 그리고 아들이 삽니다. ㅋㅋ

그래서 우리 작은 빽군이 어렸을때부터 아빠 따라 낚시를 많이 다녔답니다. 

구미에서 실내 낚시터도 몇군데 다녀봤는데 얼마 전 다녀온 실내 낚시터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저만 믿고 따라오시죠!!! 

《손맛의 힘 - 대물 낚시터》

주차장에 있는 간판과 낚시터 입구입니다. 

보통 실내낚시터들은 지하에 있다보니 습하지 않을까 공기는 괜찮을까 걱정을 하곤합니다. 

그런데 이곳은 그런 걱정은 접어두셔도 될거 같습니다. ㅋㅋ

이용시간과 이용요금 확인 하시구요~~~~

문구가 참 매력적이죠????

특별하다 ! 짜릿하다!!

손맛이 짱이다!!! 이색적이다!!!!

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점수별로 경품들이 쫘악~ 있습니다. 

젤 낮은 상품이 왼쪽 아래에 있는 까까들입니다. 

왠지 저걸 가지고 나올거같은 이 느낌은?????ㅋㅋ

매점?에 간식거리들도 팔아요. 

저희는 그냥 음료수만 먹었습니다. ㅋㅋㅋ

첫날 갔을 땐 안에서 하는 사람들도 많았고 밖에서 기다리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자리가 나면 사장님이 안쪽으로 안내를 해줍니다.

물 튀기는거 방지용으로 얼굴 가리개도 있구요 앞치마도 있었는데 

뭘 하는걸 귀찮아 하는지라 저 얼굴 가리개도 잠깐하고 뺐다지요 ㅋㅋㅋ

다 이제 눈을 매직아이로 찌를 노려보기 시작합니다. ㅋㅋㅋ

언제 잡히려나~~~~

중간중간 사람들이라 사장님이 아래쪽을 발로 콩콩 차는데 

이건 안에 있는 물고기들을 움직이게 하려는 행동인데 이게 나중에는 

물고기가 안 잡히니 감정이 실려서 발로 차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바로 그때!!!!    히트다 히트!!!!

저에게 입질이 드디어 욌습니다.!!!! 잡고싶다~~~~~

조기조기~~~보이시나용????

대물1호 라고 붙어있는 딱지가!!!!

제가 신랑보다 어복이 쫌 더 있는 편인지라 ㅋㅋㅋ

물고기가 쫌 거시기해서 만지지는 못하고 사진만 후다닥 찍었네요.ㅋ

두시간 동안 많은 물고기를 잡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손맛 지대로 느꼈습니다. 

아이들과 실내로 이색경험을 찾고 계신다면 실내낚시터도 한번쯤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글을 쓰다보니 또 낚시 하러 가고싶네요. 조만간 또 출동하자 아들!!!

이것으로 짧은 실내낚시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요즘 머리가 왜 핑핑 안 돌아가는지,,,, 뭐라고 써야 재밌을지 .... 재미없으셨다면 죄송합니다.ㅠ.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