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 Story

구미 신평 - 하오츠 탕후루 본문

일상 story

구미 신평 - 하오츠 탕후루

이쁜민쓰 2023. 9. 24. 18:36
반응형

드디어 우리 동네(정확히 말하자면 옆 동네지;;ㅋ)에도 탕후루 가게가 생겼다!!!!!

아들이 탕후루 먹고 싶다고 할때마다 쩌~~기 다리 건너가서 사오고 그랬는데 ;;

어느날 신랑이 갑자기 신평에 탕후루 가게가 생겼다고 해서

바로 검색을 해보니 진짜로 생겼더라는. 

심지어 배달의 민족에도 있다는!!!!!

이런건 또 바로 바로 가줘야 직성이 풀리는 저라는 여자 ㅋㅋㅋㅋ

저희 집에서는 그리 멀지 않은 곳. 자주 다니는 길목에 있더라구요.

지나가다가 보니 아주 핫핑크로 된 눈에 확 띄는 건물이 있더라구요.

정말 눈에 확 띄는 하오츠 탕후루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손님이 없더라구요. 

대신 배민 탕후루는 주문이 꽤 있어 보였습니다. 

가게 내부는 아주 깔끔 그 자체??????

이렇게 테이블도 있어서 아이랑 같이 와서 앉아서 먹어도 될거 같았습니다. 

다음엔 아들이랑 같이 와서 먹어야지!!!!ㅋ

와~~~

진짜 애들이랑 같이 오면 애들이 이것저것 다 먹고싶다고 할거 같은 비주얼????

전 오늘은 아들 안 데리고 왔으니 엄마 취향대로 사가겠어요 ㅋㅋㅋ

(그래봤자 아들이 좋아할만한 것만 사가겠지만 ㅋㅋㅋ)

저는 블랙사파이어, 샤인머스켓, 미니세트 탕후루를 주문했습니다. 

미니세트 탕후루는 일회용컵에 과일4개?정도씩 꽂아져있는 탕후루가 종류별로 4~5개 정도 들어있는 메뉴였습니다.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을땐 저 메뉴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딸기 탕후루가 원조긴 한데 지금은 딸기철이 아니니 여름에 먹어봐야겠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개업 축하 화분이 많이 있었는데 

탕후루 오픈하시기 전에 태권도 관련 일을 하셨는지 대부분 태권도 협회같은데서 많이들 보내셨더라구요. 

가게에 있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태권도 관련 피규어들이 많았구요. 

아들이 집에 오자마자 냉장고 안에 탕후루를 발견하고는 

너무 순식간에 다 먹어버려서 사진이 없,,,,,,

너 탕후루에 진심인 아이라는걸 엄마가 깜빡했다......

아들이 맛있다고 또 사달라고 하는거보니 왠지 하오츠 탕후루 자주 갈거 같은....

그래도 다리 안 건너고 가까운곳이니 신랑도 자주 가줄거 같고.....

아무튼 가까운 곳에 탕후루 가게가 생겼다는 기쁜 소식을 알려드리고 저는 이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