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 Story

우리 아이 놀이터 경주 또봇 박물관 정글아트 뮤지업 가보세요~ 본문

육아 story

우리 아이 놀이터 경주 또봇 박물관 정글아트 뮤지업 가보세요~

이쁜민쓰 2017. 12. 13. 11:07
반응형

조용한 스토리 오늘 포스팅 아이들 놀이터 또봇 박물관 경주 또봇 정글아트 뮤지업을 소개 하려고합니다.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을 모든지 해주고 싶은 마음 똑같지 않을까요?

 

우리 아이에게 즐거움을 주는것이 가장 행복한 시간이지 않나 싶네요.

저의 아들은 로봇과 공룡을 굉장히 좋아 합니다. 그래서 요번에는 공룡과 로봇이 같이 있는 경주를 찾았죠.

 

그곳에 공룡 박물관과 또봇 아트정글이 있는데 이번 소개는 아트정글 후기를 올려 보려고 합니다.

우선 위치를 한번 알아볼께요. 밑에 지도 한번 보시고 갈께요.

위에 사진 보시면 좌우로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 하고 걸어 가시는 거리는 비슷한거 같습니다.

 

가시고 편리한쪽으로 주차 하시면 되겠습니다.

요금은 인터넷으로 미리 구매를 하시고 가는게 저렴하게 구경 할수 있습니다. 저는 가서 바로 구매하니 움찔했습니다.ㅎ

하지만 어른이 가서 구경을 해도 신기하더군요. 생각보다 잘 만들어졌다고 해야하나요?

저는 또봇을 모릅니다. 하지만 딱 보니 아이들이 왜 이렇게 좋아 하는지 알겠더군요.

 

저 또한 어린 시절에 그렇게 보고 싶고 사고 싶은것이 많았는데 그마음 누가 모르겠읍니까?

하지만 위에 사진처럼 애들이 무서워 하는것이 있더군요. 사진 한번 찍기 위해 솜사탕을 걸고 찍었습니다.

 

또봇 박물관을 보면서 조금 아쉬운점은 있다면 주변에 먹거리가 없다는게....

아쉽지만 구경하고 조금 나가서 식사를 하는것이 좋을것으로 판단됩니다.

이번에는 또봇과 같은 포즈를 취하면서 사진을 한방 찍었습니다. 이런 좋은 추억을 남길수 있다니 행복하네요.

날씨가 덥거나 추울때 실내 공간에서 구경을 할수 있는 또봇 박물관 추천 한번 드릴게요.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 남기고 싶다면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늘 포스팅 마무리 할께요. 좋은 정보 되었다면 밑에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