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 Story

드로이얀 온라인 알아보자! 본문

일상 story

드로이얀 온라인 알아보자!

이쁜민쓰 2017. 6. 6. 12:37
반응형

오늘은 온라인 게임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제가 포스팅 할 온라인 게임은 고전 SF 온라인 게임으로 드로이얀 온라인 입니다. 얼마전에 15주년을 맞이하여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복귀 유저와 초보 유저를 위해 기본적인 해택도 주어지고 있습니다.

드로이얀 온라인을 하고 있다면 이 글은 불필요 할수 있겠지만 처음 하시거나 복귀 유저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기 위해 작성하는 거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초창기 드로이얀의 인기는 대단했지요. 접속을 하고 사냥을 할때 자리 싸움이 대단 했으닌깐요.

하지만 현재는 접속 유저는 대부분 레벨이 높은 분들로 구성 되어 있으며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이 굉장히 불편하실 겁니다. 저도 복귀 유저로 얼마 전부터 시작하여 많은 정보는 없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은 마음에 글을 쓰는 겁니다. 혹시 처음 하시는 분이라면 드로이얀 온라인에 대해 확실히 알고 넘어갈 부분이 있습니다. 우선 처음 시작을 하면 이카루스 지역에서 시작을 하는데요. 마을 중앙에 보시면 신규/복귀 유저에게 도우미가 선물을 줍니다. 그걸 이용하시면 게임 하시는 부분에는 스트레스는 없을 겁니다. 하지만 단점이라면 앞에 언급 했드시 접속 유저들은 높은 레벨 유저들이 대부분이라 이카루스 지역에서는 사람을 보기가 굉장히 힘들죠.

특히 사냥터에 가시면 혼자 하신다고 생각 하면 됩니다. 그래서 초보자 지원품이 있는데요. 바로 레벨을 80으로 올려주는 점핑권과 기본 아이템을 제공해 주죠. 심심풀이로 즐겨 보시고 싶다면 한번 해보세요. 레벨 올리는것도 그렇게 어렵지 않고 쉽게 올릴수 있습니다. 복귀 유저도 똑같이 복귀 아이템을 주는데요. 바로 밀다우로 넘어가서 사냥할수 있을 수준의 아이템을 줍니다. 혹시 밀다우의 이전 모습을 생각하신다면 잊으세요. 현재는 맵 지형을 줄이고 몬스터들도 왕창 모아 놨죠.

레벨이 높은 분들은 몬스터를 모아서 사냥 하기는 지금이 낮지만 신규/복귀 유저는 적응하기라 애매하죠. 그리고 이카루스 자멜리아 주변 조심하세요. 하누 잡으로 갔다가 제가 잡혔습니다. 130레벨 몬스터를 자멜리아 앞 마당에 있다는 사실 주위하세요. 그럼 처음 하시는 분들은 우선 기본 지원품을 받으시고 마을 앞 마당에서 레벨 15정보 올리시고 지원품 받는곳 바로 옆에 아이템을 빌려 주는곳이 있습니다.

그 NPC에게 환영 아이템 무료로 대여를 받으시고 사막던전 앞 마당에 공룡을 잡으시다가 80레벨 점핑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후 킹사라만다와 데컴을 사냥을 하시다 밀다우 마을로 넘어 가시면 되죠. 말은 참 쉬운데 글로 쓸려고 하니 어렵네요. 케릭터는 아무거나 마음에 드시는거 하시면 되요. 보통 밀다우 마을에 가시면 법사가 굉장히 많고 아이템도 비쌉니다. 그이유는 어느정도 레벨을 올리면 재미 있기도 하고 굉장히 강하죠. 하지만 강한 몬스터를 잡기에는 격투 케릭터가 매우 좋습니다. 아이템 가격도 저렴하고 아이템이 빵빵하시면 무슨 케릭을 해도 상관 없지만요. 처음 하신다면 법사 보다는 총기나 격투와 도검 케릭터를 더 추천 드립니다.

복귀 유저 분들은 이유를 잘 아실겁니다. 아이템을 간단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아이템은 현금을 투자 하지 않으 신다면 골드셋을 마추는거를 추천 드릴게요. 접속 3시간 7시간 하루 2개의 이벤트 상품으로 시간의 증표를 줍니다. 네오아크 루돌푸에 가시면 설명과 교환 방법이 있고요. 저 같은 경우에도 증표를 모아 아이템을 마춰서 즐기고 있으며 나쁘지 않습니다. 돈을 투자 하지 않고 시간을 투자하면 충분히 즐길수 있는 아이템을 보상 해주는 시스템 입니다. 방어구는 80갑옷과 100갑옷 130갑옷으로 나눌수 있는데요. 즐기는거면 100갑옷 까지만 가시면 될거 같아요. 증표로도 구할수 있죠. 처음 시작하시는 분에게는 증표가 200개 무료로 주는걸로 압니다. 모아서 아이템 교환하시면 되겠죠? 복귀 유저에게는 따로 증표는 주지 않습니다. 모으셔야 합니다. 그리고 90레벨에 착용 할수 있는 이바디가 있는데요.

이부분은 굉장히 신중하게 생각 해야 됩니다. 보통 케릭터 마다 특성 스텟이 있는데 그거에 맞는 데미지 증가를 착용 하셔야 합니다. 이 부분은 게임을 어느정도 하시면 알게 되고 주변 지나가는 사람들한테 물어 보시면 금방 아실 겁니다. 복귀 유저분도 위와 동일하게 증표를 모아서 골드셋을 준비 하시고 현금 투자를 못하시는 상황이라면 동일하게 증표를 모아 100갑옷과 파베를 마추시면 되겠습니다.

 이정도면 밀다우 사냥은 상관 없지만 그 이상으로는 안된다 생각 하시면 되고 혹시 밀다우 사냥을 하시다 보면 일명 꼬장들이 와서 정말 한방에 죽입니다. 충격 받지 말고 그냥 즐기 시면 됩니다. 저도 그 충격에 이 게임을 해야 하나 싶었지만 혼자 심심 풀이로 한다 생각 하고 즐기고 있죠. 옛날 추억을 생각하고 그때 못해본거 해보고 그렇게 즐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돈을 모으는 팁을 하나 드리자면 이카루스 지역에서만 나오는 명화초 씨앗을 모아서 파시면 은근히 돈이 모입니다. 개당 10~15만원인데 이카루스에서 사냥하시면 매우 잘 나옵니다. 심심할때 저는 120레벨 법사로 킹사라만다를 잡으면 한두 시간 하면 몇십게 모이더군요. 예전에 웨피리스,아머리스 모아서 팔던 시대는 끝났습니다. 가격이 정말 할맛 안나요. 차라리 씨앗 5개 모으는게 좋죠. 솔찍히 말씀드리면 드로이얀 온라인은 현질 게임이라고 사람들은 말합니다.

 그래야 다른 유저를 이길수 있으니 하지만 반대로 돈을 안쓰고 즐기는 방법도 있습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듯 이전 향수를 기억하시고 재미를 보시려면 투자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간단하게 설명 드렸는데요. 글로만 쓰는거라 설명이 많이 부족 하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드로이얀이 발전 하길 바라지만 혼자만의 생각 같네요. 모두들 드로이얀 한번 해보세요. 드로이얀이 발전 하길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