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 Story

2018 러시아 월드컵 본선 진출 국가 나라별 주요 선수 완벽 정리! 본문

일상 story

2018 러시아 월드컵 본선 진출 국가 나라별 주요 선수 완벽 정리!

이쁜민쓰 2017. 11. 6. 02:0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조용한 스토리 포스팅 주제는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주목할 선수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2018년 러시아 월드컵 본선 진출 국가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우리 나라도 얼마전에 조 2위로 본선에 진출을 하였죠? 우선 아시아는 역시나 대한민국,사우디,이란,일본이 올라갔습니다. 저도 축구를 좋아해서 월드컵은 항상 즐겨 보고 있는데 아시아는 본선에 올라가는 국가가 비슷한거 같아요.

유렵쪽에서도 마찬가지로 개최국 러시아(예선 없이 본선) ,독일,벨기에,세르비아,스페인,아이슬란드,잉글랜드.포루투갈,폴란드,프랑스가 올라 갔습니다. 우선 우리와 만나는 팀이 이중에 꼭 한두팀은 있을것으로 예상하네요.

 

이번에 역시 축구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기대를 하는 남아메리카 국가들이죠? 최강 브라질,아르헨티나와 지난 월드컵에서 우리에게 아픔을 준 우루과이 그리고 콜롬비아가 올라왔습니다.

아프리카와 북중미에서는 나이지리아, 이집트, 멕시코, 코스타리카, 파나마가 올라왔네요. 파나마라는 나라가 조금 눈에 띄는거 같아요.

이렇게 우리나라와 같이 올라간 나라들을 알아봤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 주제의 핵심인 주목할 선수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현재 최고의 몸값을 자랑하는 선수죠? 바로 네이마르 입니다. 브라질의 간판이라고 할수 있는 선수이며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는 최고의 스타라고 할수 있죠. 러시아 월드컵에서도 최고의 선수라고 표현해도 될만하죠? 하지만 네이마르만 잘하는것은 아닙니다.

다음으로는 아르헨티나의 선수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말할것도 없이 메시죠? 이번 월드컵이 마지막이지 싶습니다. 그외에 디마리아와 이과인 등등 여러 세계 최고의 선수들로 이루어져 있다고 볼수 있죠.

다음은 콜롬비아 입니다. 우선 콜롬비아 하면 공겨수로는 아직도 팔카오와 바카입니다. 하지만 뮌헨에서 뛰고 있는 하메스 로드리게스를 주목해야 할거 같습니다. 아는분들은 다들 알거라 생각됩니다만 미드필더에서는 세계적인 선수라고 표현 할수 있죠.

마지막 남은 남아메리카 우루과이 인데요. 우루과이는 따로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핵이빨로 유명한 수아레즈가 있지요? 이렇게 해서 남아메리카 쪽을 알아봤습니다. 정말 러시아 월드컵 기대가 됩니다. 다음은 유렵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유렵은 정말 다양하고 훌륭한 선수들이 더욱 많지요?

 

그럼 유럽 첫번째 팀으로 포르투갈 입니다. 그 이유는 누구나 알고 있는 우리형 호날두죠? 메시와 함게 정말 엄청난 실력을 가지고 있는 선수입니다. 당연히 이번 러시아 월드컵에서도 멋진 모습을 보여 줄거 같은데요. 하지만 포르투갈이 호날두만 있다고 잘할수 없겠죠?ㅎ

다음 독일입니다. 전차군단 독일 역시나 최고의 선수들이 많이 있으며 특히 크로스, 외질, 보아텡 선수가 있으며 골키퍼로 노이어가 지키고 있습니다.

다음은 잉글랜드 입니다. 유럽에서 최고의 팀중 하나이며 모든 선수가 좋은 선수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주목해야 할 선수는 바로 토트넘에서 손흥민 선수와 같이 뛰고 있는 해리 케인 선수이지요? 아주 핫한 선수입니다.

다음은 프랑스 입니다. 저는 프랑스 하면 지단만 생각나네요. ㅎㅎ 주목할 선수로 포그바, 그리즈만, 음바페, 뎀벨레 그외 선수들도 다잘합니다. 하지만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선수들이기에 러시아 월드컵때 핫하지 안을까 싶네요.

다음은 벨기에 입니다. 개인적으로 벨기에를 지켜보고 있는데 맨유에서 활약중인 로멜로 루카쿠, 아자르등 엄청난 선수들로 이루어져 있지요. 그리고 폭탄머리 펠라이니까지 있으니 러시아 월드컵에서 굉장히 높은 순위에 올라갈수 있을거 같네요.

다음 스페인 입니다. 타키타카 들어 보셨죠? ㅎㅎ 정말 아름다운 축구를 한다고 해야 하나요? 우선 노장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이니에스타, 라모스, 피케, 다비드 실바 그리고 알칸타라와 데헤야까지 뭐 말할 필요도 없어요. 굿!

이제 마지막으로 세계 최고의 나라 대한민국을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최고 핫한 선수는 누가봐도 손흥민 선수임이 틀림 없다고 생각하네요.

 

축구를 보면 정말 화끈하게 하는게 그외에 구자철, 기성용, 이청용등 있습니다. 우리 나라 꼭 16강 진출해서 8강까지 한번 가봅시다! 그리고 우리나라도 형이 있지요? 허벅지 달인 이동국 선수가 국대에 차출 되었는데요. 진짜 월드컵 나가서 한골 넣어 주었으면 하네요.

이상으로 러시아 월드컵 나라별 선수들을 알아 봤습니다. 대량의 정보다 보니 부족한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이해해 주시고 좋은 정보가 되었다면 밑에 공감 하트 한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