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 Story

우리집 분위기 철제 선반을 이용하여 바꿔 봤어요~ 본문

일상 story

우리집 분위기 철제 선반을 이용하여 바꿔 봤어요~

이쁜민쓰 2017. 10. 12. 01: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용한 스토리 오늘의 포스팅은 집 분위기를 바꿀수 있는 간단하고 저렴한 인테리어 용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새로 집을 이사를 하고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 싶어 철제 선반을 하나 구입하였는데요. 굉장히 심풀하고 좋네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조금 커서 놀랬지만 그래도 튼튼하고 조립하기도 편하더라고요. 가격이 2만원 이하로 구입을 했으니 뭐 이정도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정리가 잘안되서 아직은 부족한 사진이지만 조금 정리하고 잘만 활용하면 굉장히 심플하게 잘 나올거 같은데 ㅎㅎ 저의 귀찬니즘이 어쩔수 없나보네요. 그리고 조립 부분의 사진을 몇장 보여 드리겠습니다. 한번 보고 다음 이야기를 이어 가지요.

조금 아쉬운 부분이죠? 확대 해서 찍어서 그러치만 실제로 보면 잘 보이지는 않습니다. 아기를 키우다 보니 저도 날카로운 부분이 항상 신경 쓰였는데 절대 날카롭고 툭 티어 나와 있는 부분은 없더군요. 그리고 조립 하실때 위치 잘 마춰서 하시면 잘 맞을 꺼에요.

전체적으로 가격을 생각하면 굉장히 마감 처리도 잘 되어있고 색상도 두가지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화이트 계열과 차골색? 이라고하나요? 저는 집이 밝은톤이라서 어두운 색으로 했습니다. 무게도 철제이다 보니 약간 무게감이 있습니다. 근대 너무 가벼우면 그것도 불안하죠?

 

우선 구입처는 한샘에서 샀습니다. 이걸 구매 하려고 한샘 매장을 방문 한건 아닌데 의외로 한샘 매장에 없는게 없더라고요. 한샘은 쇼파나 침대를 생각했는데 인테리어 용품 부터 이불까지 없는게 없더라고요. 쇼파랑 식탁 구매하면서 인테리어 용품으로 몇가지 사고 말았네요;;

인터넷으로 구매 하셔도 무료 배송이네요. 저는 집앞에 매장이 있어서 눈으로 보고 샀는데 크기가 600인데 생각보다 큽니다. 고려 하셔서 구매 하시길 바랍니다. 이름은 한샘 재크 철제 선반장 600 이네요. 화이트 색상과 다크 크레이 색상이 있네요.

 

우선 제가 사용해보고 가격 대비 만족 하는 편입니다. 이상으로 오늘 실내 인테리어 저렴하게 하는 방법 중 하나인 심풀한 선반에 대해 포스팅을 하였는데요. 좋은 정보가 되었다면 밑에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