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 Story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간식~ 오! 누룽지♡ 본문

음식 story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간식~ 오! 누룽지♡

이쁜민쓰 2020. 4. 26. 11:54
반응형

비산동에 있는 맛있는 간식이 많은 그곳~! 《오 누룽지》

 

점점 핫해지고 있는 저희 동네 비산동이랍니다~~ 그러던 중 동네에 아주 저의 관심을 끌기에 아주 충분한 가게가 오픈 준비중이더라구요.

이름도 아주 귀에 쏙 들어오고 입에 착 달라붙는 그 이름 《오 누룽지》 뭔가 느낌 오죠?ㅋㅋㅋ

오픈을 하고 누룽지 좀 사볼까 하고 들어갔는데 처음 들어갈때는 끓여 먹는 누룽지를 사려고 들어간건데

막상 들어가고나니 끓여먹는 누룽지보다 그냥 간식으로 먹을 수 있는 누른 누룽지? 그게 엄청 많더라구요. 

 

우선 오픈을 막 하고 갔을땐 가게 내부가 엄청 깔끔했어요~(지금도 깔끔하구요^^)

가게 내부에는 다양한 간식?주전부리?잡곡류?들이 많이 있었어요. 또 저기 밥통들 보이시죠???

사진에는 안 나왔지만 그 옆에 커다란 기계가 있는데 그 기계로 누룽지를 누르는거 같아요.

비트, 연근, 우엉, 호박, 황태껍질 당근, 미역, 다시마, 고추 등등 다양한 부각들이 많이 있어요.

지금은 종류가 더 많아졌구요~~~

또 잡곡류에는 찹쌀, 귀리, 흑미, 보리, 현미, 찰보리 등이 있고 10가지 곡물을 섞어 놓은 것도 있었답니다.

귀리 말고는 다 국내산이네요^^

투명한 포장봉투에 있어서 안에 내용물이 다 보이니 뭔가 의심이 들지도 않고 믿고 구매할수있을거 같아요.

이제 진짜 주인공 누룽지를 만나 볼까요???

저희 아들이 여기 누룽지 한번 먹더니 정말 몇날몇일 누룽지를 입에 달고 살더라구요 ㅋㅋ

딱딱할거같지만 딱딱하지 않고 여러가지 첨가물 들어간 과자들보다 영양면이나 건강면에서도 아주 최고인 간식인거 같아요.

오누룽지에서 판매하고 있는 잡곡들의 누룽지는 다 있는거 같아요.

백미, 흑미, 보리, 귀리, 현미 등등 종류가 다양하고 또 독특하게 카레가 들어간 누룽지도 있더라구요.

이중 저희 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바로 바로 보리 누룽지요 ㅋㅋ 7살 아들 말로는 꼬소하대요 ㅋ

투명한 플라스틱 용기에 만원씩 담아서 판매한답니다. 만원어치만 사도 얼마나 든든하던지 ㅋㅋ

또 예쁜 포장박스도 있어서 주변에 지인들에게 선물할때도 좋을거 같아요. 나중에 명절 선물을 여기서 준비해봐야겠어요.    

건강한 아이들 간식, 어른들 주전부리를 찾으신다면 누룽지는 어떨까요? 일단 한번 드시면 계속 찾게 될겁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Comments